건설 ERPe-Novator ERP
구축형 건설전문 ERP e-Novator는 국내 최적의 건설업 전문 통합ERP입니다. 건설행정, 건설영업, 건설사업 등 건설업체의 전반적인 경영관리기법에 대한 컨설팅과 자체 Package를 통하여 업무의 유용성과 효율성이 검증된 솔루션으로 e-Novator BASS, e-Novator Procurement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e-Novator BASS는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같은 분양주택의 관리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입주를 전후하여 본사 및 현장, 하자보수팀의 업무관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해 점검 관리 업무의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일수 있고, 입주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함으로써 회사의 인지도 및 아파트·오피스텔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e-Novator Procurement는 인터넷을 이용하여 구매, 조달 및 협력업체 관리와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통합조달시스템입니다. e-Novator Procurement는 전자서명 기능, 전자입찰 및 계약 기능, 전자세금계산서 기능 등을 탑재하여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구매, 조달환경을 제공합니다.
경영관리솔루션내부회계관리솔루션
MicroICM은 2018년 시행된 신외감법에 발맞추어 고도화된 내부회계관리 솔루션 입니다. 18년간 800여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도화된 MicroICM은 기업의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과 감사대응을 효과적으로 지원합니다.
많은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는 그룹사는 그룹 전반의 연결 내부회계 운영을 위한 제도 구축이 필요하며 모회사 및 계열사의 Risk관점의 프로세스 및 업무를 어떻게 관리하고 어떻게 수행하는지에 대한 감사를 받아야 합니다. MicroICM - Consolidation은 그룹사의 연결 내부회계관리 제도 운영에 능동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 및 관리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솔루션 입니다.
내부회계관리제도 감사 과정에서는 회사의 주요 통제항목에 대한 투명하고 객관적인 운영실태를 검증하기 위한 모집단의 완결성확보가 중요한 요소입니다. MicroPoMs를 통해 주요 통제항목과 관련된 데이터와 자료를 실시간으로 관리하여 회사의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 수준을 한층 더 고도화시킬 수 있습니다.
내부통제관점에서 회사의 주요 리스크에 대한 정의를 통해, 리스크 발생 가능성을 사전에 예상한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회사의 복잡하고 다양한 업무 특성에 따라 중점 관리해야 하는 주요 리스크와 관련된 통제항목들에 대한 사전 관리를 통해 회사의 경영안정성을 한층 더 고도화 시킬 수 있습니다.
MicroBSC는 선진기업들이 도입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BSC 경영관리기법에 기반해 ‘성과’를 효과적으로 측정, 관리하고 동시에 평가를 할 수 있게 해주는 통합성과관리솔루션입니다.
Contabulo는 연결재무제표 조기공시와 IFRS도입 등에 따른 경영관리 및 연결 경영정보의 적시제공을 위한 Consolidation 솔루션입니다.
클라우드내부회계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MicroICM@Cloud는 검증된 상용 글로벌 리전 인프라에서 논리적으로 분리된 고객사 전용 네트워크에 구축 되며 IT 시스템 운영 전반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내부회계관리 운영지원 서비스
MicroBPaaS는 기업의 내부회계관리제도 도입과 운영에 따른 부담과 비용을 줄이며, 성공적인 제도 설계, 운영 평가, 감사 대응을 지원합니다.
ICT Outsourcing(SM) 서비스는 어려운 정보시스템의 유지보수 및 운영 등을 ICT 전문 기업인 굿센이 맡아 정보시스템 운영의 효율성과 효과성은 높이고, 고객은 핵심 업무와 역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굿센의 공간관리/영상보안 서비스는 금융권에서 인정받은 최고의 보안솔루션으로 고객사의 공간을 지켜드리는 영상보안 서비스입니다.